스탠리블랙앤데커 한국지사에서 고객분들께 보다 편리한 수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,
2019년 4월부터 “Hey Dewalt”라는 신규 서비스를 도입하게 되었습니다.
“Hey Dewalt” 서비스란?
제품 A/S가 필요한 고객 중 서비스센터 방문 접수가 어려우신 분들께 전국 542명의 홈픽 픽커가 고객이 원하는 장소와 시간대에 직접 방문하여 제품 수거와 전달을 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.
“Hey Dewalt” 서비스 이용방법은?
아래의 방법을 통해 제품 픽업부터 수령까지, 편리한 스탠리블랙앤데커의 홈픽 A/S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1.서비스 이용 접수 (아래 방법 중 택 1)
o 전화 접수: 1577-6219 (Hey 브랜드명 전용 번호)
o 온라인 접수: 홈페이지의 채팅 서비스 dewalt.co.kr
* 온라인 접수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가능합니다.
* 홈픽 서비스 외 일반 상담은 대표번호(1577-0933)로 문의해 주세요.
2. 픽업 접수 후 정해진 시간과 장소에서 홈픽 픽커에게 제품 전달
3. 서비스 센터 입고
4. 제품 수리 및 발송
5. 고객에게 제품 인수
* 접수된 제품의 수리 기간은 영업일 기준 3일 이내 처리 예정이지만, 3일을 보장하는 것은 아닙니다.
처리 기간은 택배사 및 서비스센터 운영 상황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
* 긴급AS의 경우, 전국 지역별 서비스 지정점으로 문의주시면 보다 빠르게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.
▶ 전국 서비스 센터 확인하기(PC): http://bit.ly/2HGCSoH
▶ 전국 서비스 센터 확인하기(모바일): http://bit.ly/2TY8zAd
“Hey Dewalt” 서비스 이용 시 주의사항
• 제주도 및 도서산간지역은 서비스망 부족으로 픽업 서비스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.
• 서비스를 보내시기 전 반드시 포장 작업을 해 주셔야 안전한 배송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.
• 무게가 20kg을 초과하거나, 가로*세로*높이 세 변의 합이 160 cm을 넘는 제품,
무게나 크기가 제한되는 상품(각도절단기, 테이블쏘, 자동대패류)은 픽업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으니,
이형화물을 취급하는 택배사를 이용하여 발송해주시기 바랍니다.
• 수리 완료 후 토요일 배송은 지역 택배사의 업무량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.
이형화물에 대한 픽업서비스도 빠른 시간안에 제공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