장마철 침수 피해로 인해
어려움을 겪으시는 고객분들을 위해
디월트에서 공구 무상점검 및 수리를 진행합니다.
부품 교체가 필요한 경우에는 유상으로 교체를 진행하며,
할인된 금액으로 안내 드릴 예정입니다.
서비스 대상
디월트/스탠리 유·무선 전동공구
(배터리 및 충전기는 제외)
서비스 기간
~ 8월 31일(목) 접수 건까지
서비스 진행 단계
제품 입고 -> 작동 상태 점검 -> 제품 세척 및 구리스 도포
-> 작동상태 안내 -> 침수로 인한 부품 교체 필요 시
25% 할인 금액으로 견적 안내 -> 제품 출고
이용방법
1.디월트 고객지원센터 1577-0933으로 서비스 접수 (홈픽)
2.직영서비스센터 방문 접수
3.직영서비스센터 네이버 예약 서비스
경기 서비스센터 : https://bit.ly/3ObJFq0
중부 서비스센터 : https://bit.ly/3rAiNID
※ 해당 무상점검 및 수리 이벤트는 디월트 본사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로
공구타운과는 별개로 진행되는 본사 이벤트입니다.
무상점검 및 수리에 대해 문의사항이 있으신 고객분들께서는 디월트 본사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디월트 고객지원센터 1577-0933